CitiOS

CitiOS

우리는 귀하가 항상 지역 사회에서 안전하고 생산적인 느낌을 갖도록 노력합니다. 첨단 기술로 어떻게 미래를 보장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블록 체인의 데이터 스토리지 및 워크 플로우 기술은 1990 년대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비트 코인은 블록 체인의 첫 번째 완전 구현입니다. 비트 코인은 2008 년에 만들어졌으며 2009 년에 오픈 소스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단일 장애 지점이없는 P2P 디지털 자산 및 지불 시스템입니다.
디지털 거래를 복사 할 수있어 사용자가 두 번 이상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통화 시스템을 만들려는 이전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Bitcoin은 보편적 인 블록 체인 및 확인 프로세스 목록을 사용하여 두 배의 비용 문제를 해결합니다.
블록 체인은 비트 코인에 고정 된 기계적 규칙 세트를 제공하여 중개자없이 개인 사용자간에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비트 코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른 디지털 통화는 자체 블록 체인 구현을 빠르게 따랐습니다. 커넥 티드 테크놀로지의 모든 새롭고 성공적인 구현은 다른 산업에주의를 기울여 다양한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에서 블록 체인에 대한 관심을 폭발시킵니다.
도시 개발은 경제 성장과 기회를 자극 할 수 있지만 거대 도시도 복잡성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사물 인터넷 및 감각 장치를 통해 도시 서비스를 디지털화하고 정부, 산업 및 연구 기관에 데이터 마이닝, 자원 관리, 보험, 비즈니스 운영 및 위험 관리를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블록 체인이 같은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 일부 암호 화폐 (디지털 통화라고도 함)는 비트 코인 코드 기반으로 시작하며 많은 블록 체인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비트 코인과 라이트 코인은 블록 체인에 동일한 이진 형식을 사용하지만 암호화 및 합의 방식이 다릅니다. Zcash는 이전 버전의 Bitcoin을 기반으로 한 cryptocurrency이지만 추가 익명 성과 기밀성을 지원하기 위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Hyperledger, Chain, R3 Corda 및 BigchainDB와 같은 허용 된 블록은 NoSQL 코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블록 체인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허용 또는 개인 블록은 네트워크의 특정 당사자에게 액세스 수준을 통해 블록 체인 트랜잭션을 인증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개인 블록 체인은 일관된 프로세스를 요구하지 않지만 덜 파괴적입니다.
CitiOS이 프로젝트는 암호 화폐 변동에 대한 상업적 가치, 특히 이더 리움 후원 하의 스마트 계약 시스템 개발에서 경쟁적 가치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일부 기본 계산은 실제로 자본 소유자에게 상업적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 개발의 잠재적 규모를 기준으로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잠재력을 고려할 때 일부 용어는 블록 체인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을 이해하려면 블록 체인이 무엇인지 아닌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록 체인은 단순한 비트 코인이 아닙니다. 원래 온라인 통화와 관련이있는 블록 체인은 단순한 비트 코인 기술이 아니거나 인터넷의 감각입니다. 업계에서 널리 사용되며 공급망 및 식품 보안 솔루션을 포함한 많은 시장에서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로 사용됩니다.

서비스로서의 도시

도시 개발은 경제 성장과 기회를 자극 할 수 있지만 대도시는 복잡성의 위험에 직면 해 있습니다. 사물 인터넷 및 감지 도구를 통해 도시 서비스를 디지털화하고 정부, 산업 및 연구 기관에 데이터 연구, 자원 관리, 보험, 비즈니스 거래 및 위험 관리를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오해

로봇은 로봇에게 어떻게 지불합니까? 신용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분명합니다. CitiOS는 R2에서 Crypto 지점 간 소액 결제 토큰, 고속 거래 및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토큰 정보

CitiOS 블록 체인 시스템은 R2R로 상징되는 RoboAi Coin으로 알려진 ERC20 토큰 유틸리티를 사용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Ethereum 플랫폼과 토큰이 ERC20 인 이유를 기반으로합니다.
디지털 통화는 특히 아프리카 개발과 같은 분야의 국가 간 조직에서 국제 솔루션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는 또한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자 참여의 주요 촉진자로 결정되었습니다. 투자자는 토큰 (R2R)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이름 : RoboAi Coin R2R
토큰 표준 : ERC20
심벌 : R2R
토큰 기능 : 이더 리움 블록 체인
유통중인 총 RoboAi 코인 : 1,000,000,000 (10 억)
가격 : $ 0.4-$ 1.0
소프트 캡 : $ 30,000,000 ($ 30 million)
하드 캡 : $ 180,000,000 ($ 180 million)
토큰 증가 기능 : 프록시 계약 배포, 프록시 계약은 실제 계약과 클라이언트 사이의 다리 역할을합니다. (프록시 계약은 계약을 재생 가능하게하는 데 사용됩니다)
잠금 기간 : ERC20 인터페이스를 확장하여 기능 지원
-키-토큰 키-잠금 기간-총 bal (잠금 된 토큰 포함)-bal (잠금 해제 된 토큰 만)
토큰 출시일 : 2019 년 12 월 1 일
팀, 파트너, 마케팅-36 개월 동안 잠겨 있습니다. 매월 1/36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사전 판매 할인 토큰-12 개월 잠김. 매월 1/12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사전 판매 보너스 토큰-18 개월 잠김 (6 개월부터 1/12 릴리스)
프리 세일 토큰-6 개월 잠김 (6 개월부터 하드 릴리스)
에어 드랍 토큰-12 개월 잠김 (6 개월간 강제 릴리스 후 월 1/6 릴리스)

반응 형 이미지

ICO 판매 토큰

CitiOS 토큰의 판매는 ICO (Initial Coin Offer)를 통해 $ 180,000,000의 목표 금액으로 이루어집니다.
수집 (잠금)은 주로 기여 상품에 사용되며 서비스 요청을 충족하고 토큰 시장에서 건전한 유동성을 보장하기 위해 시장에 입력 될 토큰 수를 예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는 사용자 또는 시장 수의 변화를 확인하면서 단계적으로 시장에 토큰을 배치 할 것입니다.
10 억 개의 사용 가능한 토큰이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준비금 30 %
파트너 5 %
마케팅 7 %
팀 7 %
50 % 판매
에어 드롭 1 %
따라서 ICO 토큰 판매는 사용 가능한 총 CitiOS 토큰의 50 %가됩니다.


R2R 토큰 사용 및 판매

R2R 토큰은 R2R 플랫폼의 서비스에 대한 고려 사항으로 사용됩니다.
앞으로 ICO / IEO 이후 R2R 토큰은 거래 될 것이며
적절한 교환.
시장에 따라 토큰은 풀 (lock-up)에서
증가하는 사용자 수를 해결하십시오.


자금 분배

토큰 판매를 통해 모은 자금은 주로 사업 개발에 사용됩니다.
제품 및 시스템의 추가 개발, 출시 후 서비스 홍보, 글로벌 유통 확보, 사업 확장을위한 판매 및 마케팅 증대.
11 %는 마케팅에 사용됩니다
11 %는 법적 문제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22 %는 제품 및 시스템 개발에 사용됩니다.
34 %는 모든 비즈니스 운영에 사용됩니다.
22 %는 향후 프로젝트 개발을 감독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경우 마케팅은 다음에 기여하는 회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프로젝트.

로드맵

Manas Ronghe :   운영 감독
관리는 국제 비즈니스 개발, 성장 상담 및 확장을 담당하는 비즈니스 전략가입니다.
국제 비즈니스 연합, 상담, 외국 정부 관계 및 FDI 컨설팅 경험. 블록 체인, IoT, Fintech의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운영 및 비즈니스 경험과 AI, ML 및 AR / VR에 대한 이전 경험이있는 기술 애호가 스위스, 독일, 벨기에, 미국 및 태국의 사무실 내외부 프로젝트 작업. 전략적 결정, 협상, 재무 계획에 참여하여 국내 및 국제 고객을위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
Robert Choi :   마케팅 부사장
Robert Choi Ph, D는 싱가포르의 블록 체인 마케팅 및 컨설팅 회사 인 Cornert Pte, Ltd.의 설립자이자 CEO입니다.
Robert는 블록 체인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ICO / STO 고문, 연사, 작가 및 칼럼니스트입니다. 그는 Procter & Gamble, Adidas, Allianz Life Insurance 및 블록 체인 / 크립토 통화 산업의 기존 산업에서 20 년 이상의 글로벌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일라 쉬 라구 완시 :   운영 감독-아시아 태평양
Kailash Raghuwanshi (kai)는 지난 10 년 동안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는 비즈니스 조언 솔루션을 제공하는 30 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을 지원 한 저자 및 국제 비즈니스 고문입니다.
현재는 고객이 효과적인 비즈니스 개발, 영업 전략 및 기금 모금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IoT, 블록 체인 및 핀 테크 솔루션을 강력하게 지원하는 그는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고객들에게이 새로운 시대 솔루션에 대한 전략에 대해 조언합니다. IoT, RFID 및 RTLS에 대한 그의 연구는 American & Singapore Journals & Library에 발표되었습니다. Kai는 미국 뉴욕 주립대 스토니 브룩에서 전기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기술의 회원
하라다 타카로 :   제품 자문
Takaro는 Keio University School에서 경영학 (MBA)을 졸업했습니다.
Nippon Investment & Finance Co. Ltd. (MBO에 이어 Miwa Tech의 환경 솔루션 부서 KFE JAPA의 Daiwa Corporate Investment CEO)
그는 Energy Management Services Division에서 고객 에너지 활용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는 에너지 효율적인 관리 기술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여 감사 및 핵심 산업의 IoT 솔루션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했습니다. 또한 AI 구현을 담당합니다.
하 레오 하마다 :   기술 자문
Hareo는 공학 박사입니다.
이전에는 도쿄 덴키 대학교 교수, 영국 Adaptive Audio Ltd의 DiMAGIC 디렉터, Nanobell의 CTO, 신경망 디렉터, R & D 총괄 책임자, MATIS의 자회사 인 디지탈 시그널 프로세싱, 어쿠스틱 엔지니어링 전문 디렉터입니다. 현재 나노 기술, IoT 네트워크, 센서, AI 및 블록 체인 개발 분야의 CNT (Carbon Nano-Tubing) 연구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후쿠도 사토시 :   재무 자문
Fukudome은 공인 CPA (공공 회계사), 미국 CPA 및 Washington State CPA 라이센스의 공인 행정법 전문가입니다.
그는 Keio University 비즈니스 부서를 졸업했습니다.
Deloitte Touche Tohmatsu LLC, KPMG AZSA LLC, Washington State CPA CPA 미국 CPA CPTA 인증 행정 절차 전문가 Satoshi Fukudome 사무 법 및 Satoshi Fukudome Global Accounting Advisory의 CEO.

자문
말콤 탄 :   법률 자문
IT 및 금융 업계에서 폭 넓은 경험을 가진 선임 법률 전문가 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북아프리카 및 북미 지역의 글로벌 및 지역 법률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Tan은 초기 투자자이자 블록 체인의 전도자로서 업계와 관련된 법률 정책 및 규정을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중력 설립. Dapp 개발, 법률 자문, 전자 지갑, 자산 보관, 보험 등 디지털 자산 산업에 기술, 법률 및 기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Challenger Bank), Malcolm Tan Chambers LLC 및 기타 컨설팅 서비스 회사
유진 루 :   마케팅 자문
Eugene은 CMO Gravitas International, 글로벌 블록 체인 자문 및 Nicheonlinetraffic.com 글로벌 웹 트래픽 서비스의 전무 이사입니다.
Citibank 및 Standard Chartered의 전직 은행 원인 Eugene은 해킹 성장 및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쌓은 시리즈 기업가입니다. 글로벌 브랜드에 익숙한 그는 싱가포르 창이 공항, Triumph International, ECCO 신발 등과 같은 다양한 글로벌 다국적 기업을 다루는 광고 대행사를 운영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citios.io/
전보 채팅 :   https://t.me/CitiOSOfficial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TheOctaverse

Crypcore

TLSGROUP.IO